윤코치연구소

처음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즐겨찾기추가하기 고객센터


제목 없음

 

 


 

총 게시물 145건, 최근 0 건
   
커리어코치협회 7월 세미나 [어른이 되어보니] 이주형 작가 [상위 1%가 되는 말하기 스킬] 박정향 코치
글쓴이 : 관리자 날짜 : 2020-06-15 (월) 11:54 조회 : 63

커리어코치협회 7월 월례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코로나 사태로 계속 미루기가 힘들어서 마스크과 거리 두기를 하면서 소수로 진행합니다.

어른이 되어보니 세상이 다르게 보이고 말에도 품격이 생깁니다.

[어른이 되어보니] 베스트셀러 작가 이주형 작가님을 어렵게 모셨습니다.

박정향 코치님이 [상위 1%가 되는 말하기 스킬] 책을  내셨고 그 노하우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안내를 유심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7월 8일(수)  오후 7시 ~ 9시까지

7시 ~ 7시 50분 이주형 작가 [어른이 되어보니] 

8시~  8시 50분 박정향 코치 [상위 1%가 되는 말하기 스킬]

커리어코치협회 회원님과 임원님들은 필히 참석하셔서 오래동안 보지 못했던 이야기의 꽃을 피우겠습니다.

행복과 함께 하는 2020년 7월이 되시기 기원합니다.


커리어코치협회 7월 세미나 [어른이 되어보니] 이주형 작가 [상위 1%가 되는 말하기 스킬] 박정향 코치

■ 행사 : 어른이 되어보니 및 상위 1%가 되는 말하기 스킬

■ 주제 : 어른이 되면 어떻게 말하기를 바꿔야 하겠습니까?

■ 일시 : 2020. 7. 8(수) 오후 19시~21시 (2시간)

■ 장소 : 감성개발센터(02-555-4659)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811-4 / 강남구 강남대로110길 26

■ 위치 : 지하철 9호선 신논현역 4번 출구(도보로 4분 거리)

1층에 GS 25편의점이 있습니다.정빌딩 6층 PH


■ 참가비 : 2만원

반드시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마감 후에는 불가능합니다)

[기준1] 커리어코치협회 정회원 1만원

[기준2] 커리어코치협회 임원  무료

카카오뱅크 3333114388617 커리어코치협회

■ 인원 : 20명(임금 순으로 마감됩니다)  

■  이주형 작가

그는 머리와 마음의 균형을 가지고 살고자 노력하는 글쟁이이자 직장인이다. 그를 잘 아는 사람들은 그를 통해 ‘커피’, ‘책’, ‘가족’이라는 키워드를 떠올린다.

실제 그의 글과 감성에는 이 세 가지 키워드가 그만의 철학으로 녹아 있다. 그에게 가장 맛있는 커피는 ‘좋아하는 사람과 마시는 커피’이고, 가장 좋은 책은 ‘지금 읽는 책’이며, 인생의 가장 큰 목표는 ‘좋은 아빠’로 기억되는 것이다.

치열하고 냉혹한 삶 속에서 글로써 사람들에게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할 때 가장 큰 보람을 느끼는 그는 오늘도 작가답게 책을 읽고 메모하고 집필한다.

저서로 《평생 갈 내 사람을 남겨라》, 《지적인 생각법》, 《어른이고 싶은 날》, 《해피메이커》, 《6시그마콘서트》 등이 있다. 글로벌기업 GE, 외환은행, 컨설팅기업 등에서 경력을 쌓은 그는 현재 기념일관리 플랫폼을 제공하는 스타트업 애니버스(ANYBIRTH) 공동대표와 아로마 제품을 생산 · 판매하는 기업 라파로마(Rapharoma) 공동대표를 겸직하고 있다. 그 외 한국퍼실리테이터협회 이사, 바른채용인증원 전문심사위원, 한국블록체인산업협회 이사로도 활동 중이다.

■  박정향 코치

그녀는 코칭을 통해 사람들의 긍정적인 미래를 돕고 있습니다. 10년 이상 쌓아온 풍부한 코칭경험 위에 가족치료석사과정을 통해 배운 지식을 더하여 개인코칭, 부부코칭, 가족코칭 등을 하고 있으며, 특히 코칭의 장점과 상담의 장점을 접목하여 그룹 감성코칭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한국 커리어코치협회 이사로도 활동하며 커리어를 위한 대화법을 돕고 있으며 아하코칭센터에서는 파트너코치로 코칭스킬 강의와 코치자격 인증심사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서울시 ‘가족학교‘ 위촉강사로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부모교육을 진행합니다. 그 외 공공기관이나 협력업체를 통해 관계를 위한 소통법, 코칭스킬, 가족이해, 갈등해결 방법, 스트레스 등의 강의를 합니다.

코칭과 강의 등으로 사람들의 문제해결뿐만 아니라 자기계발과 동기부여를 도와주며, 무엇보다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일을 하고 있고 사람을 세워주어 자신과 사람들의 행복을 함께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  신청바로가기

https://forms.gle/MEJEtW5DJ35rMRtD6